==현재셋팅
-- zm configs:
zm = {
-- normal key binding '1-12 13-24 25-36 37-48 49-60 61-72 73-84 85-96'
-- 1-12 Normal
"show button=1-12",
"group button=1-12 anchor=1",
"verticalgroup group=1 width=12 padding=3",
"show group=1",
-- Function Key Binding
"show button=13-24",
"group button=13-24 anchor=13",
"verticalgroup group=13 width=12 padding=3",
"show group=13",
"MoveRel button=13 trgbtn=1 dx=0 dy=30",
-- Group reset (Group 1)
"hide button=1-24",
"ungroup group=1",
"ungroup group=13",
"group button=1-24 anchor=1",
"show group=1",
"MoveAbs button=1 xx=15 yy=40",
-- 공격시작시에 그룹1 팝업
-- "show group=1 on='EnterCombat' target='target'",
-- "hide group=1 on='LeaveCombat' target='target'",
-- Shift Key Binding (Group 25)
"show button=25-36",
"group button=25-36 anchor=25",
"verticalgroup group=25 width=4 padding=3",
"show group=25",
"MoveAbs button=25 xx=920 yy=130",
-- 9 buttons PadBar (Insert, Home, PageUP...) (Group 37)
"show button=37-45",
"group button=37-45 anchor=37",
"verticalgroup group=37 width=3 padding=3",
"show group=37",
"MoveAbs button=37 xx=1100 yy=130",
-- Show Button Names
"text button=1-91 text='%b'",
-- Circle Group 01 (ControllKey)
"show button=49-55",
"group button=49-55 anchor=49",
"circlegroup group=49 padding=5",
"hide group=49",
"MoveAbs button=49 xx=400 yy=400",
-- ControllPopUp Event
"show group=49 on='ControlKeyDown'",
"hide group=49 on='ControlKeyUp'",
-- 영혼석, 생명석
"show button=56-59",
"group button=56-59 anchor=56",
"horizontalgroup group=56 height=4 padding=1",
"show group=56",
"MoveAbs button=56 73 xx=920 yy=180",
-- Circle Group 02 (AltKey)
"show button=60-66",
"group button=60-66 anchor=60",
"circlegroup group=60 padding=5",
"MoveAbs button=60 xx=800 yy=400",
"hide group=60",
"show button=61 on='HealthBelow20' target='player'",
"show button=62 on='ManaBelow20' target='player'",
-- AltPopUp Event
"show group=60 on='AltKeyDown'",
"hide group=60 on='AltKeyUp'",
--드루이드
"Remap button=1-12 Base=73 on='GainAura' target='표범 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1 on='LoseAura' target='표범 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85 on='GainAura' target='숨기'",
"Remap button=1-12 Base=73 on='LoseAura' target='숨기'",
"Remap button=1-12 Base=97 on='GainAura' target='곰 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1 on='LoseAura' target='곰 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97 on='GainAura' target='광포한 곰 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1 on='LoseAura' target='광포한 곰 변신'",
--도적
"Remap button=1-12 Base=73 on='GainAura' target='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1 on='LoseAura' target='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73 on='GainAura' target='그림자 숨기'",
"Remap button=1-12 Base=1 on='LoseAura' target='그림자 숨기'",
==Flexbar (주변바 만들기)
매크로 세개를 만들어 줍니다. (예: Flex1, Flex2)
- 다음 명령줄을 첫번째 매크로 (Flex1)에 적어줍니다.
/flexbar show button=49-54
/flexbar moveabs button=49 xx=530 yy=410
/flexbar moveabs button=50 xx=530 yy=375
/flexbar moveabs button=51 xx=490 yy=390
- 다음 명령줄을 두번째 매크로 (Flex2)에 적어줍니다.
/flexbar moveabs button=52 xx=700 yy=410
/flexbar moveabs button=53 xx=700 yy=375
/flexbar moveabs button=54 xx=740 yy=390
/flexbar lockicon button=49-54
/flexbar scale button=49-54 scale=7
/flexbar group button=49-54 anchor=49
/flexbar show group=49 on='EnterCombat' target='부패'
/flexbar hide group=49 on='LeaveCombat' target='부패'
/flexbar lockicon button=1-96
/flexbar lockicon button=1-96 off='true'
http://therealorang.com/download/FlexBarHelp.htm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1. Show/Hide
버튼 또는 그룹을 화면에 보이거나 안보이게 감추는 명령어 입니다.
/flexbar show button=5 -> 5번버튼을 화면에 나타냅니다.
/flexbar show button=[1 2 6 10 95] -> 화면에 1,2,6,10,95번 버튼을 화면에 나타냅니다.
/flexbar show button=13-24 -> 화면에 13번부터 24번까지의 버튼을 나타냅니다.
/flexbar show group=3 -> 3번그룹을 화면에 나타냅니다.
/flexbar hide button=5 -> 5번버튼을 감춥니다.(당연하지만 이미 안보이는 상태라면 아무반응없습니다.)
* button=버튼번호 : 버튼번호부분에는 하나의 숫자, 숫자범위3-6, 또는 여러숫자조합[2 5 12 30]으로 입력하는게 가능합니다.
2. Lock/Unlock
버튼을 잠그거나 잠긴버튼을 풉니다. 버튼들은 기본적으로 풀려있는 상태입니다. 버튼이 풀려있는 상태는 버튼왼쪽상단의 작은 네모부분을 이용해서 드래그로 이동이 가능한 상태를 말합니다.
/flexbar lock button=1-96 <- 1번부터 96번까지의 모든버튼을 잠급니다.
/flexbar unlock button=1-12 <- 1번부터 12번까지의 버튼을 풉니다.
3. scale
/flexbar scale button=49-54 scale=7
버튼의 크기를 조절합니다. 크기의 범위는 5부터 50까지입니다. 5는 50%를 말하고 50은 500%를 말합니다. 10이 100%
/flexbar scale button=5 scale=20 <- 5번버튼의 크기를 2배(200%)로 조절합니다.
/flexbar scale button=1-12 scale=5 <- 1번부터 12번까지의 버튼크기를 50%로 줄입니다.
4. fade
버튼의 투명도롤 조절합니다. 투명도 범위는 1부터 10입니다. 10은 완전 불투명입니다.
/flexbar fade button=13-24 alpha=5 <- 13번부터 24번까지의 버튼을 반투명하게(50%) 합니다.
5. shade
버튼에 색상을 입힙니다. Red Green Blue 순으로 색상을 지정합니다. 각 색상의 범위는 1-10입니다.
/flexbar shade button=1 color=[10 0 0] <- 1번버튼을 빨갛게 칠합니다.-_-;;;
6. moveabs/moverel
버튼의 위치를 조절하는 기능입니다. 버튼은 1개씩만 이동이 가능합니다.
/flexbar moveabs button=1 xx=100 yy=100 <- 1번버튼을 화면의 x=100,y=100좌표로 이동합니다.
/flexbar moverel button=2 target=1 dx=38 dy=0 <- 2번버튼을 1번버튼의 위치에서 x좌표로 38만큼 더 이동해서 위치시킵니다.(y좌표는 0이므로 변화없음)
7. text
버튼에 글자를 입력합니다.
/flexbar text button=1 text='1번' <- 1번버튼 오른쪽위부분에 '1번'문구가 추가됩니다. text는 짧게해야 버튼에 다 보이니 너무 길게는 하지 마세요.
8. resetall
현재 캐릭터에서 설정된 플렉스바의 모든 설정을 초기화합니다.(UI리로드도합니다.)
/flexbar resetall confirm='yes'
9. group/ungroup
여러개의 버튼을 그룹화 합니다. 그룹화된 버튼들은 한꺼번에 움직이는게 가능합니다.
/flexbar group button=[1 4 7 8] anchor=1 <- 1,4,7,8번버튼을 1번을 기준으로 그룹화합니다. 이후에 이 그룹의 번호는 1이 됩니다.(1번을 기준으로 했으니까요) 1번버튼만 드래그포인트(버튼왼쪽상단에 있는 작은 네모모양)가 남고 나머지 버튼들은 드래그포인트가 사라집니다.
/flexbar ungroup group=1 <- 1번그룹을 풉니다. (나머지 버튼들의 드래그포인트가 다시 생기게됩니다.)
10. horizontalgroup/verticalgroup
그룹을 가로로/세로로 배열합니다. 사이드바와 두줄바와같은 효과를 내는데 용이하게 사용됩니다.
/flexbar horizontalgroup group=1 height=2 padding=1 <- 1번그룹버튼들을 가로로 2줄로 버튼간격은 1px로 배열합니다. 1번그룹에 속해있는 버튼이 12개였다면 이 명령어는 6칸 X 2줄로 배열되게 됩니다.
/flexbar verticalgroup group=1 width=1 padding=2 <- 1번그룹버튼들을 세로로 버튼간격은 2px로 배열합니다. 이것을 이용해서 사이드바와 같은 효과를 낼수 있습니다.
11. circlegroup
그룹을 이루고 있는 버튼을 원형으로 배열합니다. 해당그룹에 버튼은 7개여야합니다.
/flexbar circlegroup group=1 padding=1 <- 1번그룹버튼들을 1간격으로 원형으로 배열합니다. 기분버튼인 1번버튼이 가운데에 위치하게되고 2번째버튼이 10시방향에 있고 나머지는 시계방향순으로 배열됩니다.
12. 이벤트!!!
특정 이벤트가 발생하면 해당 버튼(그룹) '명령어'를 실행합니다.
문법 : /flexbar '명령어' button(또는 group)=번호 on='이벤트명' [target='타겟']
/flexbar fade button=1-12 alpha=5 on='gainbuff' target='야생의 징표' <- 야생의 징표효과를 얻을경우 1번부터 12번까지의 버튼을 반투명하게 바꿉니다.
/flexbar show group=2 on='entercombat' <- 전투가 시작되면 2번그룹을 화면에 나타냅니다.
/flexbar hide group=2 on='leavecombat' <- 전투가 끝나면 2번그룹이 화면에서 사라집니다.
이벤트에서 사용되는 이벤트 목록은 flexbar폴더에 있는 FlexBarHelp.htm파일을 열어서 참고해주세요.^^
13. 이벤트확인/삭제
등록된 이벤트를 확인하고 삭제합니다.
/flexbar listevents <- 현재 등록된 이벤트목록을 챗창에 보여줍니다.
1)EnterCombat
2)LeaveCombat
3)GainBuff
4)....
/flexbar deleteevent event=2 <- 이벤트리스트에서 2번째로 등록되어있는 이벤트를 삭제합니다.
-- zm configs:
zm = {
-- normal key binding '1-12 13-24 25-36 37-48 49-60 61-72 73-84 85-96'
-- 1-12 Normal
"show button=1-12",
"group button=1-12 anchor=1",
"verticalgroup group=1 width=12 padding=3",
"show group=1",
-- Function Key Binding
"show button=13-24",
"group button=13-24 anchor=13",
"verticalgroup group=13 width=12 padding=3",
"show group=13",
"MoveRel button=13 trgbtn=1 dx=0 dy=30",
-- Group reset (Group 1)
"hide button=1-24",
"ungroup group=1",
"ungroup group=13",
"group button=1-24 anchor=1",
"show group=1",
"MoveAbs button=1 xx=15 yy=40",
-- 공격시작시에 그룹1 팝업
-- "show group=1 on='EnterCombat' target='target'",
-- "hide group=1 on='LeaveCombat' target='target'",
-- Shift Key Binding (Group 25)
"show button=25-36",
"group button=25-36 anchor=25",
"verticalgroup group=25 width=4 padding=3",
"show group=25",
"MoveAbs button=25 xx=920 yy=130",
-- 9 buttons PadBar (Insert, Home, PageUP...) (Group 37)
"show button=37-45",
"group button=37-45 anchor=37",
"verticalgroup group=37 width=3 padding=3",
"show group=37",
"MoveAbs button=37 xx=1100 yy=130",
-- Show Button Names
"text button=1-91 text='%b'",
-- Circle Group 01 (ControllKey)
"show button=49-55",
"group button=49-55 anchor=49",
"circlegroup group=49 padding=5",
"hide group=49",
"MoveAbs button=49 xx=400 yy=400",
-- ControllPopUp Event
"show group=49 on='ControlKeyDown'",
"hide group=49 on='ControlKeyUp'",
-- 영혼석, 생명석
"show button=56-59",
"group button=56-59 anchor=56",
"horizontalgroup group=56 height=4 padding=1",
"show group=56",
"MoveAbs button=56 73 xx=920 yy=180",
-- Circle Group 02 (AltKey)
"show button=60-66",
"group button=60-66 anchor=60",
"circlegroup group=60 padding=5",
"MoveAbs button=60 xx=800 yy=400",
"hide group=60",
"show button=61 on='HealthBelow20' target='player'",
"show button=62 on='ManaBelow20' target='player'",
-- AltPopUp Event
"show group=60 on='AltKeyDown'",
"hide group=60 on='AltKeyUp'",
--드루이드
"Remap button=1-12 Base=73 on='GainAura' target='표범 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1 on='LoseAura' target='표범 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85 on='GainAura' target='숨기'",
"Remap button=1-12 Base=73 on='LoseAura' target='숨기'",
"Remap button=1-12 Base=97 on='GainAura' target='곰 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1 on='LoseAura' target='곰 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97 on='GainAura' target='광포한 곰 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1 on='LoseAura' target='광포한 곰 변신'",
--도적
"Remap button=1-12 Base=73 on='GainAura' target='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1 on='LoseAura' target='은신'",
"Remap button=1-12 Base=73 on='GainAura' target='그림자 숨기'",
"Remap button=1-12 Base=1 on='LoseAura' target='그림자 숨기'",
==Flexbar (주변바 만들기)
매크로 세개를 만들어 줍니다. (예: Flex1, Flex2)
- 다음 명령줄을 첫번째 매크로 (Flex1)에 적어줍니다.
/flexbar show button=49-54
/flexbar moveabs button=49 xx=530 yy=410
/flexbar moveabs button=50 xx=530 yy=375
/flexbar moveabs button=51 xx=490 yy=390
- 다음 명령줄을 두번째 매크로 (Flex2)에 적어줍니다.
/flexbar moveabs button=52 xx=700 yy=410
/flexbar moveabs button=53 xx=700 yy=375
/flexbar moveabs button=54 xx=740 yy=390
/flexbar lockicon button=49-54
/flexbar scale button=49-54 scale=7
/flexbar group button=49-54 anchor=49
/flexbar show group=49 on='EnterCombat' target='부패'
/flexbar hide group=49 on='LeaveCombat' target='부패'
/flexbar lockicon button=1-96
/flexbar lockicon button=1-96 off='true'
http://therealorang.com/download/FlexBarHelp.htm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1. Show/Hide
버튼 또는 그룹을 화면에 보이거나 안보이게 감추는 명령어 입니다.
/flexbar show button=5 -> 5번버튼을 화면에 나타냅니다.
/flexbar show button=[1 2 6 10 95] -> 화면에 1,2,6,10,95번 버튼을 화면에 나타냅니다.
/flexbar show button=13-24 -> 화면에 13번부터 24번까지의 버튼을 나타냅니다.
/flexbar show group=3 -> 3번그룹을 화면에 나타냅니다.
/flexbar hide button=5 -> 5번버튼을 감춥니다.(당연하지만 이미 안보이는 상태라면 아무반응없습니다.)
* button=버튼번호 : 버튼번호부분에는 하나의 숫자, 숫자범위3-6, 또는 여러숫자조합[2 5 12 30]으로 입력하는게 가능합니다.
2. Lock/Unlock
버튼을 잠그거나 잠긴버튼을 풉니다. 버튼들은 기본적으로 풀려있는 상태입니다. 버튼이 풀려있는 상태는 버튼왼쪽상단의 작은 네모부분을 이용해서 드래그로 이동이 가능한 상태를 말합니다.
/flexbar lock button=1-96 <- 1번부터 96번까지의 모든버튼을 잠급니다.
/flexbar unlock button=1-12 <- 1번부터 12번까지의 버튼을 풉니다.
3. scale
/flexbar scale button=49-54 scale=7
버튼의 크기를 조절합니다. 크기의 범위는 5부터 50까지입니다. 5는 50%를 말하고 50은 500%를 말합니다. 10이 100%
/flexbar scale button=5 scale=20 <- 5번버튼의 크기를 2배(200%)로 조절합니다.
/flexbar scale button=1-12 scale=5 <- 1번부터 12번까지의 버튼크기를 50%로 줄입니다.
4. fade
버튼의 투명도롤 조절합니다. 투명도 범위는 1부터 10입니다. 10은 완전 불투명입니다.
/flexbar fade button=13-24 alpha=5 <- 13번부터 24번까지의 버튼을 반투명하게(50%) 합니다.
5. shade
버튼에 색상을 입힙니다. Red Green Blue 순으로 색상을 지정합니다. 각 색상의 범위는 1-10입니다.
/flexbar shade button=1 color=[10 0 0] <- 1번버튼을 빨갛게 칠합니다.-_-;;;
6. moveabs/moverel
버튼의 위치를 조절하는 기능입니다. 버튼은 1개씩만 이동이 가능합니다.
/flexbar moveabs button=1 xx=100 yy=100 <- 1번버튼을 화면의 x=100,y=100좌표로 이동합니다.
/flexbar moverel button=2 target=1 dx=38 dy=0 <- 2번버튼을 1번버튼의 위치에서 x좌표로 38만큼 더 이동해서 위치시킵니다.(y좌표는 0이므로 변화없음)
7. text
버튼에 글자를 입력합니다.
/flexbar text button=1 text='1번' <- 1번버튼 오른쪽위부분에 '1번'문구가 추가됩니다. text는 짧게해야 버튼에 다 보이니 너무 길게는 하지 마세요.
8. resetall
현재 캐릭터에서 설정된 플렉스바의 모든 설정을 초기화합니다.(UI리로드도합니다.)
/flexbar resetall confirm='yes'
9. group/ungroup
여러개의 버튼을 그룹화 합니다. 그룹화된 버튼들은 한꺼번에 움직이는게 가능합니다.
/flexbar group button=[1 4 7 8] anchor=1 <- 1,4,7,8번버튼을 1번을 기준으로 그룹화합니다. 이후에 이 그룹의 번호는 1이 됩니다.(1번을 기준으로 했으니까요) 1번버튼만 드래그포인트(버튼왼쪽상단에 있는 작은 네모모양)가 남고 나머지 버튼들은 드래그포인트가 사라집니다.
/flexbar ungroup group=1 <- 1번그룹을 풉니다. (나머지 버튼들의 드래그포인트가 다시 생기게됩니다.)
10. horizontalgroup/verticalgroup
그룹을 가로로/세로로 배열합니다. 사이드바와 두줄바와같은 효과를 내는데 용이하게 사용됩니다.
/flexbar horizontalgroup group=1 height=2 padding=1 <- 1번그룹버튼들을 가로로 2줄로 버튼간격은 1px로 배열합니다. 1번그룹에 속해있는 버튼이 12개였다면 이 명령어는 6칸 X 2줄로 배열되게 됩니다.
/flexbar verticalgroup group=1 width=1 padding=2 <- 1번그룹버튼들을 세로로 버튼간격은 2px로 배열합니다. 이것을 이용해서 사이드바와 같은 효과를 낼수 있습니다.
11. circlegroup
그룹을 이루고 있는 버튼을 원형으로 배열합니다. 해당그룹에 버튼은 7개여야합니다.
/flexbar circlegroup group=1 padding=1 <- 1번그룹버튼들을 1간격으로 원형으로 배열합니다. 기분버튼인 1번버튼이 가운데에 위치하게되고 2번째버튼이 10시방향에 있고 나머지는 시계방향순으로 배열됩니다.
12. 이벤트!!!
특정 이벤트가 발생하면 해당 버튼(그룹) '명령어'를 실행합니다.
문법 : /flexbar '명령어' button(또는 group)=번호 on='이벤트명' [target='타겟']
/flexbar fade button=1-12 alpha=5 on='gainbuff' target='야생의 징표' <- 야생의 징표효과를 얻을경우 1번부터 12번까지의 버튼을 반투명하게 바꿉니다.
/flexbar show group=2 on='entercombat' <- 전투가 시작되면 2번그룹을 화면에 나타냅니다.
/flexbar hide group=2 on='leavecombat' <- 전투가 끝나면 2번그룹이 화면에서 사라집니다.
이벤트에서 사용되는 이벤트 목록은 flexbar폴더에 있는 FlexBarHelp.htm파일을 열어서 참고해주세요.^^
13. 이벤트확인/삭제
등록된 이벤트를 확인하고 삭제합니다.
/flexbar listevents <- 현재 등록된 이벤트목록을 챗창에 보여줍니다.
1)EnterCombat
2)LeaveCombat
3)GainBuff
4)....
/flexbar deleteevent event=2 <- 이벤트리스트에서 2번째로 등록되어있는 이벤트를 삭제합니다.
'Game > WO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공포세트 먹어보자. (0) | 2005.04.29 |
---|---|
사냥꾼 정보 (0) | 2005.04.22 |
Macro & Command (0) | 2005.03.08 |
wow quest (0) | 2004.12.30 |
wow map (0) | 2004.12.28 |